미국증시,경제지표

이스라엘, 하마스 전쟁 장기전 확정

무열이 서로구독 구해요 2023. 10. 21. 07:17
728x90

 

바이든이 장기전을 막기위해 여러 나라를 방문하고 대화를 시도해봤지만

 

아무것도 해결하지못했네요 

 

이런모습보면... 트럼프가 집권할당시에 이란 지휘관을 죽인게... 사실 가장 맞는전략이었던것같기도합니다

 

 

트럼프가 또라이같지만, 이럴때보면 참 잘한? 사람같다는 생각도드네요 

 

결과적으로 지금 미국은 재정이 줄줄이 빠져나가는형국으로 몰리는중입니다 

 

이렇게 계속 집중적으로 몰리게되면... 러시아나 중국이 계속해서 방긋 웃을 수 밖에 없어지죠 

 

중국은 대만을 얻고싶은타이밍인데 전쟁하기 딱 좋은 시점이 되는것이고 

 

러시아는 미국과 협상을통해서 우크라이나를 먹을 가능성이 높아지니까요 

 

러시아는 미국과 따로 협상하지않아도 사실 미국이 힘이 빠지면 좋죠 그만큼 우크라이나가 지원받는 무기나, 재정지원이 다 끊어지게될테니까 러시아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지는거니까요 

 

그러면... 미국은 우크라이나 지휘부만 빨리 탈출하라 명령할 수 도있습니다 

 

근데 이게 또 큰 문제로 넘어가는게... 나토가 전쟁위기감이 더 강해지죠 우크라이나가 버텨야 자신들이 안전한것인데 

 

만약 우크라이나가 패배하게되면 자신들이 이제는 싸워야하는 상황에 놓이게되니까요 

 

여러가지 도발과 공격에 버티기 힘들어지는 상황으로 직면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미국증시가 인플레이션위기, 물가상승, 부동산 상승, 고금리... 등 다양한 문제가있는데 하나하나 해결이 되질못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문제가 펑펑 터지면서 거품이 점점 커지는 상황이 되어가네요 

 

 

이게 하나하나 해결이 되야 뭔가 희망이 보여지는데... 지금은 악재가 너무 많아서 롱베팅하기가 겁나는 형국입니다 

 

 

손절을 빨리빨리 할 수 있을때 해야하는 상황인것같네요 

 

 

단타로 접근하는것도 좋지만... 지금은 단타로 조금먹으려다가 크게 잃기... 딱 좋은 시점입니다 

 

그만큼 위기상황이 계속해서 고조되는중이고, 갈등이 대대적으로 폭발할 가능성이 높아지게됩니다

 

 

다들 신경질적으로 대응하고있는데... 적당히 평화적으로 합의를 잘 보았으면...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