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증시,경제지표

이스라엘 , 하마스 그리고 이란때문에 세계3차 대전 시작되나?

무열이 서로구독 구해요 2023. 10. 29. 23:21
728x90

전세계가 지금... 점점 화약고가 되어가네요 

 

계속해서 갈등이 격화되기시작하니까

 

전쟁이 계속 일어나는 중이고

 

전쟁이 해결되야하는 타이밍에 해결되지않고 계속해서 서로 견제하고 싸우는게 증가하는 중입니다

 

이런 모습으로 계속 가게되면 세상이 진짜 계속 심각해질 수 있겠네요 

 

국채와 채권이 모두 요동치는중인데, 외국인들은 달러와 미국시장에 투자하는게 매력도가 높아지는 형국이라서

 

우리나라에서 더 빠르게 이탈 할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졌습니다

 

이런식으로 흘러가다가다가는...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큰 피해를 누적적으로 볼 수 있을것같네요 

 

이스라엘과 하마스 , 그리고 이란이 계속해서 자신감있게 싸우는이유는... 

 

뒤에서 중국과 러시아가 계속해서 돕고있기때문이기도 합니다

 

미국입장에서는 전선이 지금은 2개로 나뉘었는데

 

중국이 대만까지 침공시기를 빠르게 앞당긴다면, 전선이 3개가되겠네요 이러면 여러가지로 복잡한 상황에 또 놓이게되죠 

 

평화라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다들 아직은 모르나 봅니다

 

다들 극단적인생각으로 계속해서 공격만을 외치는게 아닌가 싶기도... 

 

 

일론머스크도 3차 세계대전에 대해서 경고를 하는중이고... 상황이 점점 심각해지네요 

 

 

그렇다보니 다들 안전자산으로 돈을 모으는중이고, 금과 은 그리고 달러쪽으로 계속 수급이 쌓이는중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큰 돈을 잃을 가능성이 높아지는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이럴때일수록 처세술을 잘해야하는데... 

 

멍청한 대통령이 나라경제를 완전히 말아먹고있으니 참 답답하네요 

 

답이 없는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